티스토리 뷰

블랙헤드 없애기 프로젝트!
코에 있는 블랙헤드가 심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저는 여드름 피부에 코에 블랙헤드까지 ㅠㅠ
요즘 화장할 때 너무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클렌징 스틱으로 유명한 신예은이 광고하는 마이달리아 블랙헤드 스틱을 구입해보았습니다 :)
기존에 머드 스틱을 한 번 사용해봤었는데 별로 효과가 없어서 그만두고 블랙헤드를 방치하고 살았는데 요즘 너무 신경이 쓰이네요ㅜㅜ

마리달리아 밤 블랙헤드 스틱은 네이버 인터넷 가격으로 제일 저렴한 가격이 배포 13,000대더라구요~
공홈에서도 하나사면 하나 더 할인해주는데 하나만 일단 구매해보았어요~

뚜껑을 열면 위에는 말랑말랑한 브러쉬가 있어요!
사용해보면 자극이 없게 만든 브러쉬인 것 같아요~
부드럽고 좋아요 :)

브러쉬가 내장되어있어서 보관하기도 좋네요!
일단 밤도 중요하지만 브러쉬도 엄청 중요한 것 같아요
특히 예민한 피부에는 더욱 더 ㅜㅜ

밑으로 열면 밤이 들어있어요!
용기가 깔끔해서 좋아요~
얼굴 전체 세안하고 난 후 물기를 없애주고 코에 밤을 바르고 브러쉬로 문질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그리고 꼼꼼히 행구어 주면 끝!

밤은 진짜 밤 껍질 가루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천연스크럽! 밤 껍질 가루가 모공 케어와 피자 관리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밤은 계속 밑으로 돌려서 사용하면 돼요~
일단 코의 블랙헤드 위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턱 밑에 오돌토돌한 분들은 턱 밑에도 사용하셔도 좋아요!

✔️지성피부 분들은 매일 매일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건성 피부 분들은 일주일에 2-3번 정도 사용해보세요!
저는 계속 꾸준히 세안 후 사용하고 있는데 공홈에 있는 후기들처럼 효과가 좀 나타나더라구요~
꾸준히 쓰니깐 모공이 정리되면서 피지가 많이 없어지긴 했어요!! 효과가 바로 나타나서 신기했어요 ㅎㅎ
앞으로 계속 쓰면서 블랙헤드를 뿌셔버릴게요 ㅋㅋ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