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코로나 이후로 마스크 때문에 턱 여드름이 심해져서 순한 기초 제품을 알아보다가 후기가 좋아서 내돈내산으로 구매해보았습니다!

원래는 화농성 여드름이 조금씩 있었는데 요즘은 턱쪽에 모낭염도 같이 생겨서 심해졌어요 ㅜㅜ
모낭염은 처음 생겨서 어떻게 관리해야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유튜브 보고 찾아보다가 라띠어리를 알게 되었어요!

라띠어리 공홈에서 수분 크림만 구매하려고 했는데 에센스도 같이 쓰면 더 보습이 좋다고 해서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단품 구매시 가격은 오일에센스 19,500원, 수분크림 24,900원인데 저는 보습 강화 세트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35500원!
그냥 따로 따로 구매하는 것보다 8900원 절약이 되네요ㅎㅎ
그리고 지금 카카오 회원이면 2000원 더 할인해주더라구요!

라띠어리 모이스처라이징 에센스는 아침 저녁으로 에센스 단계에서 사용가능해요! 저는 딱 이 에센스랑 크림만 요즘 사용하고 있습니다~

라띠어리 수분 크림은 기초 단계에서 사용하시면 돼요!
라띠어리에서 알려준 방법이 있는데 에센스랑 크림을 섞은 후 발라주면 보습이 더 강화된다고 하네요!
어차피 두 개 다 바를 거기 때문에 섞어 바르세요~

스포이트로 용량을 조절할 수 있어요!
가격에 비해 에센스 용량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한 번 쓸 때 에센스 몇 방울만 써도 보습효과가 좋았어요~

손등에 테스트를 해볼게요!
한 방울 정도를 발라보았는데 에센스가 오일 제형이라서
적은 양으로도 피부 당김 없이 좋았어요~

끈적한 오일 제형은 아니고 가볍게 피부에 올라가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지성 피부에는 양이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라띠어리의 수분 크림은 다른 제품의 수분 크림과 다른 점은 제형이 완전 가볍고 진짜 촉촉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근데 시간이 지나면 조금 당김이 살짝 드는데 오일에센스랑 섞으면 당김이 별로 없었어요!

일단 제형이 가볍다는 점이 제일 좋네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향도 무향이고 라띠어리 제품들은 지방산?이 없다고 해서 모낭염들이 살기 적합하지 않도록 해준대요!

✔️일주일 가량 써보고 제품 후기를 남겨보는데 모낭염이 없어지지는 않았지만 전체적인 여드름 피부가 진정되었어요!
자극이 없는 제품이라 그런지 순해서 꾸준히 바르면 좋아질 것 같아요 :-)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