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여드름 흉터 관리에 관심이 많아져서 구입하게 된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여드름 흉터에는 비타씨 성분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디렉터파이님의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되었어요~
그 중에서도 순하고 자극이 별로 없고 가성비가 좋았어요 :)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을 인터넷으로 구입했어요! 네이버에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14,000원 대에 구입!
다른 화장품들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이것저것 흉터 크림 연고 등등을 다 써봤는데 비타씨 앰플은 처음 써보네요 :)

비타씨 성분이 피부를 환하게 하면서 기미, 흉터 등 잡티를 케어에 주는 것 같아요~
가성비도 좋게 나왔고 평도 좋아서 꾸준히 발랐을 때 효과만 좋으면 계속 구매하고 싶네요!

미샤 비타씨 플러스 앰플의 용량은 30ml
처음에는 많이 바르는 것보다는 조금씩 꾸준히 바르는 게 좋은 것 같아요 :)

세안 후 앰플 단계에서 쓰시면 돼요!
저는 전에 포스팅한 라띠어리 에센스, 크림 제품과 같이 써주고 있어요~

🔻 라띠어리 포스팅도 많이 봐주세요 :)🔻
여드름 모낭염 피부에 순한 기초 제품! 라띠어리 (La Theorie) 에센스 & 수분크림 리뷰

스포이드로 용량을 조절해서 바르시면 좋아요!
얼굴 전체에 도포하실 때는 사진처럼 스포이드 한 번 쭉 뽑은 양 정도가 Good!

다른 앰플 제품들과 다를 거 없는 동일한 제형이고 비타씨 앰플이라 그런지 노란색이네요 ㅎㅎ
손등에 한 번 테스트 해볼게요!

조금만 써도 촉촉하고 좋아요~
저는 얼굴 전체에 바르기 보다는 여드름 흉터 위주로 발라주고 있어요! 아침 저녁으로 두 번 발라주고 자기 전에 한 번 더 여드름 부위에 도포해주고 잔답니다 :)

✔️일주일 정도 써보고 포스팅했는데요~
아직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는데 일단 자극이 없고 순해서 좋네요! 눈 가에도 발라주고 있는데 피부톤이 살짝 환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미세한 효과라 아직 더 꾸준히 써봐야 될 것 같네요~ 디렉터파이 유튜브에서 테스트한 결과를 봤을 때 효과는 꾸준히 바르면 나타난다고 하네요 :)
한 병 다 쓸 때까지 꾸준히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