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가성비 좋은 순한 수분 진정 크림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수분 충전하고 싶을 때 쓰고 있는 크림이에요 :)
가성비도 좋고 순해서 구입해봤어요~

인터넷에서 배포 12,000원대에 구입했어요!
군대 px에서 구매하면 더 싸다고 하는데 저는 주변에 부탁할 사람이 없어서..ㅠㅠ 그냥 인테넷으로 구매했어요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도 적합하다고 테스트 완료를 했네요
저는 매일 꾸준히 바르지는 않고 여드름 진정 시킬 때나 여드름을 짜고 수분을 넣어주고 싶을 때만 사용중이에요!

스푼으로 손등에 덜어서 쓰기에 딱 좋아요 :)
위생적으로도 좋네요 ㅎㅎ

제형은 살짝 물은 제형이고 수분감이 느껴져요!
크림만 살짝 발라봐도 수분감이 느껴지고 자극이 전혀 없어요!!

조금만 써도 수분 충전 완료!!
처음에 바르면 굉장히 촉촉한데 시간이 지나면 건성 피부들은 조금 건조하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시간 변화에 따라 촉촉함이 날아가는 느낌이 조금 있어요!
근데 듬뿍 덧발라주면 괜찮아요 :)

✔️저는 이렇게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여드름 짜고 진정 시킬 때 발라주기!
코 피지 제거 후 수분 넣어줄 때 바르기!
토너 후 수분 크림을 발라준 후 흡수되면 보습이 있는 로션과 에센스, 크림 등을 발라주기!
진정 / 수분 / 여드름성 피부 / 무자극 순함에 good!!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