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cu 편의점 음식 리뷰 2탄!
저번에 이어서 이번에는 신상 로스트 치킨을 가져왔어요 :)
다양한 제품이 많았는데 소금구이가
제일 무난하고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보았습니다 ㅎㅎ

로스트치킨 히말라야 소금구이!
가격은 6900원 정도에요~
살짝 비싼감이 있지만 맛있으면 장땡이잖아요 ㅎㅎ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바로 구매 완료 ㅎㅎ

안에 이렇게 내용물이 포장되어 있어요!
가위를 사용해서 뜯으시면 빠르게 제거 가능!!

튀김옷 없이 직화오븐으로 구워
담백한 로스트 치킨이라고 하네요!
나중에 드실 분들은 냉장보관 꼭 해주세요~

미니 닭다리가 총 6개 들어 있네요!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구우시면 돼요~
저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구웠어요~
전자레인지는 2분 정도면 충분하고
에어프라이어는 160도에 5분 정도면 충분하다고 하네요!

이제 맛평가를 해볼게요!
맛은 인스턴트 맛이 조금 강하긴 하지만
맛은 있어요!
간식으로 먹을 만하고 간편해서 좋았어요~
근데 가성비는 좀 떨어지는 것 같네요..
6개에 6900원이면 1개에 천얼마꼴..
가격만 낮춘다면 사람들이 많이 먹을 것 같네요 :)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