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CU 편의점 음식 리뷰를 가져왔어요 :)
요즘 CU 편의점에 맛있는 신상 제품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ㅎㅎ
제일 궁금했던 곱창 철판볶음밥!

다양한 철판볶음밥이 있었는데
곱창 철판볶음밥이 제일 맛있어보여서 구매했어요!

안에 내용물을 열어보면 백미밥이 들어있어요!
햇반 같은 밥이 있어서 더 볶음밥이 맛이 있는 것 같아요~
다른 밥이였으면 인스턴트 느낌이 강했을 거에요 ㅎㅎ

그리고 김자반과 곱창볶음용소스랑 수저포크가 들어있어요!
먼저 철판 그릇에 밥을 넣고 곱창소스를 넣고
수저로 비벼주세요!

여기서 중요한 점!
위에 종이케이스 버리시면 안돼요!!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때 꼭 필요해요~

저는 김자반도 같이 넣고 비볐어요 ㅎㅎ
나중에 넣어도 상관없어요~
이렇게 비빈 후 종이케이스를 씌인 후
전자레인지 2분 ~ 3분 정도 돌려주세요!!

종이케이스에 손잡이도 있어서 다행히
안뜨거웠어요 ㅎㅎ
그냥 철판 잡으면 화상입어요 !!

짜잔!
곱창 볶음밥이 완성되었어요!
제일 중요한 맛 평가!!
생각보다 곱창이 많이 없어서 조금 아쉬워요!
근데 밥과 김은 맛있어요 ㅎㅎ
밥이 햇반이라 맛없을 수가 없음~
소스가 조금 인스턴트 느낌이 많이 나지만
한끼 먹기에는 좋았어요~
곱창 볶음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