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자주 먹고 있는 육포를 리뷰하러 왔어요 :)
요즘 육포에 빠져버렸지 뭐에요 ㅠㅠ
간식으로도 육포! 술 안주로도 육포!

동원 상상 육포는 다양한 맛이 많아서 구매해보았어요~
다 맛있어보이는 맛 ㅠㅠ
육포 러버로써 다 좋아합니다 ❤️

제일 궁금했던 맛은 육포 스리라차맛!
매운 거를 잘 못먹어서 매우면 어쩌지 했는데 매운향만 살짝 나고 맛있었어요~ 하나도 안 매워요~ 맵찔이들도 가능!

두 번째는 정통바베큐맛!
바베큐맛은 항상 맛있죠 ㅎㅎ
완전 고기바베큐맛~

세 번째는 데리야끼 맛!
위의 두 개 맛과 달리 단짠하면서 데리야끼 향이 확 나는 맛~
살짝 핫바맛이 나요 ㅎㅎ 먹다보면 핫바 먹는 느낌 ㅋㅋ

진공포장으로 더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원래 육포는 비싼 거 아시죠?! ㅎㅎ
저희 동네 마트에서는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왼쪽이 스리라차 / 오른쪽이 바베큐 / 가운데가 데리야끼!
이렇게 접시에 다 뜯어서 먹으면 완전 술 안주에 딱이죠?!
ㅎㅎ
✔️전체적으로 조금씩 다양한 맛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술 안주나 간식으로도 좋네요 :)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