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의정부에 새로 생긴
연돈볼카츠 가게를 소개해볼게요 :)

의정부에 맛있는 볼카츠집이
생겼다고 해서 재빠르게 왔어요ㅎㅎ
의정부 연돈 볼카츠는 명량핫도그 맞은 편에 위치해 있어요!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에 있어서 잘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

메뉴는 다양하지 않고 한정적인 느낌..!이지만
메뉴는 한정적이어야 맛집인 거 아시죠?! ㅋㅋ
가격은 다른 버거집과 비슷~

🔻메뉴판을 못찍어서 여기에 남겨요 ㅎㅎ🔻
오리지널 볼카츠 3,000
데리야끼 볼카츠 버거  4,000
매콤살사 볼카츠 버거 4,000
타르타르 볼카츠 버거 4,000
볼카츠 버거 박스 15,000
볼카츠 버거 박스 16,000

내부 테이블은 적어서 거의 테이크아웃을 하더라구요~
저도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 가서 먹었어요 :)

음료도 같이 주문가능해요~
역시 튀김 종류는 탄산이 최고 :)👍🏻

매장에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위에 주문번호가 떠요~
오래 걸리지 않고 빠르게 나오더라구요 :)

오리지널 볼카츠~
역시 오리지널이라 그런지 꿀맛!
볼카츠 안에 양파랑 야채들이 다져서 들어있어요!
저는 고기만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ㅎㅎ

데리야끼 볼카츠 버거~
기존 버거랑 달리 겉에가 볼카츠라 엄청 바삭하고 맛있어요!
데리야끼는 역시 꿀맛탱 :)

타르타르 볼카츠 버거~
샐러드와 곁들어 먹는 느낌?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 먹으러 가면 또 먹고 싶은 맛!

이렇게 탄산과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맛있어요!
하나하나 포장돼있어서 좋았어요~
튀김 종류들은 꼭 바로 드시는 게 더욱 더 꿀맛!
한끼 식사에도 좋고 출출할 때 먹기도 좋고
다음에 또 먹고 싶어질 때 또 가야겠어요 :)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닷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