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 전에 광장시장에 다녀왔는데요!
광장시장에는 진짜 맛집들이 너무 많네요 ㅠㅠ
다 먹고 싶었다능..
제가 오늘 소개할 집은 광장시장 통큰
누이네 육회 빈대떡집이에요 :)

여기 주변에 육회 빈대떡집이 되게 많은데
저희는 넓고 쾌적한 누이네로 왔어요~

고기완자/녹두빈대떡/육회/육탕/육회비빔밥/산낙지까지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ㅠㅠ

누이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둘이서 녹두빈대떡이랑 마약김밥,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어요 :)

주문하자마자 마약김밥과 육회비빔밥이 바로 나왔어요!
정말 빨라서 기다리지 않아서 좋아요 ㅎㅎ
양파절임이랑 고기묵국, 김치는 리필이 가능해요~

육회비빔밥!
진짜 육회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광장시장 오게 되면 꼭 먹고 싶었어요 ㅜㅜ
육회 양도 많고 안에 야채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둘이서 나눠먹어도 충분했어요~

마약김밥!
와사비 간장 소스에 찍어먹는데 왜 마약김밥인지 알겠네요 ㅋㅋ
쭉쭉 들어갑니다..
꼭 먹어보시길 추천~

녹두빈대떡!
광장시장하면 빈대떡이죠 ㅎㅎ
여기 오면 꼭 녹두 빈대떡을 꼭꼭꼭 드셔보세요!!
녹두빈대떡 한 장인데 양이 엄청 푸짐하고
두께도 크고 맛있어요 ㅠㅠ
고기완자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다음에 오면 꼭 주문해보고 싶네요~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