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장시장에 갔다왔어요~
광장시장에는 정말 맛있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다 먹고 싶은데 위가 부족해 ㅠㅠ
제가 갔다온 곳은 생활의 달인에 나온 광장시장 수수부꾸미집이에요 :)

수수부꾸미집은 광장시장 북2문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북2문이 제일 핫한 집이 많더라구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

메뉴는 수수부꾸미 / 찹쌀부꾸미 / 고구마부꾸미 / 단호박부꾸미 이렇게 4가지가 있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약과와 타래과 식혜가 있어요~

수수부꾸미의 가격은 2500원!
저는 4가지를 각 하나씩 포장해서 집으로 갔답니다~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그런지 옆집보다 500원 더 비싸지만 더 맛있겠죠?! ㅎㅎ 앉아서 먹기에는 자리가 몇 개 없었어요ㅠㅠ 앉아서 먹고 가면 오뎅 국물? 육수도 종이컵에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저씨께서 포장해가시는 분들께는 후라이팬 약불에 노릇할 정도로 데우면 된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조청까지 포장해주셨어요~
저의 엄마께서 달지 않는 수수부꾸미를 굉장히 좋아하시는데
여기 수수부꾸미가 완전 오리지널이더라구요! 달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ㅠㅠ

기본 수수부꾸미!
안에 팥이 완전 오리지널!
담백하니 맛있어요 굿굿

찹쌀부꾸미!
처음 먹어봤는데 4가지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ㅠㅠ
다음에 또 가면 이것만 왕창 살거에요!!

고구마 부꾸미!
위의 부꾸미들과 달리 살짝 달달해요~
고구마가 달아서 그런가봐요 ㅎㅎ
단호박 부꾸미를 찍는 걸 까먹었네요 ㅎㅎ
단호박 부꾸미도 달달하고 특이해서 신기했어요!

광장시장에 진짜 맛집들이 많은 것 같아요 :)
수수부꾸미집 반대편에 찹쌀도너츠집도 있는데 줄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다음에 또 가면 찹쌀부꾸미랑 도너츠집도 들려서 사먹어야겠어요 :)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