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랙헤드 있으신 분들!! 주목해주세요!!
올리브영 미팩토리 녹여쓰는 돼지코팩을 리뷰하러 왔어요 :)
떼어내는 자극적인 코팩이 아닌! 부드럽게 피지를 제거할 수 있게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요즘 따라 화장할 때 코에 블랙헤드가 너무 거슬려서 코팩 좀 해야겠다 생각해서 올리브영 가서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ㅎㅎ
가격은 원래 8900원인데 세일 기간에는 6720원에 팔더라구요!! 꼭 세일할 때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총 4번 할 수 있는 분량이 들어 있어요!
일주일에 두 번 정도 해주면 좋더라구요~

멜팅 시트 + 진정 시트 총 4세트랑 검은 면봉 8개가 들어 있어요! 면봉은 한 번 할 때 두 개 정도 쓰면 되겠네요 ㅎㅎ
멜팅 시트는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주는 역할을 해주고 진정 시트는 마지막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

멜팅 시트와 진정 시트 각각 15분씩 해줘야 해요!
30분의 시간 투자로 블랙헤드를 뿌실 수 있습니다 ㅎㅎ

사용 방법은 첫 번째 멜팅 시트로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 해준 뒤, 멜팅 시트를 코 모양에 맞게 꼼꼼히 눌러 부착해주세요! 그리고 15분 뒤 떼어내주세요

그 다음 압출 몬봉으로 불린 피지를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진정 시트를 15분 간 붙여줍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여기에 들어 있는 검은 면봉보다는 집에 있는 일반 면봉으로 하면 더 잘돼요 :)

✔️제가 일주일 사용해보고 작성했는데요! 진짜 눈에 띄게 블랙헤드가 적어졌어요! 없어지긴 보다는 묵은 각질을 탈락시키고 새롭게 수분으로 채운 느낌..? 시간이 지나면 또 생겨나겠지만 일주일에 두 번 정도 꾸준히 해주면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 코 부분의 화장도 잘 먹고 자극없이 피지를 제거할 수 있어 좋네요~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