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가성비 좋고 효과 좋은 유산균을 리뷰하러 왔어요~
이 유산균은 올리고당 분말로 되어 있어서 간편하고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어요 :)

인터넷에서 심플키토라고 검색하시면 제일 저렴한 가격이 떠요! 저는 한 통당 만원대에 산 거 같아요~
심플키토에는 다른 종류에 분말도 팔고 있어서 나중에 한 번 먹어볼라구요 ㅎㅎ

용량도 은근 많아서 1-2달 정도 먹을 것 같아요 :)
가성비도 굿굿!!

드시는 법은 1일 1회 1티스푼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돼요!
요거트에 타먹어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은 거의 안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구입하시면 이렇게 스푼도 같이 와요!
이 스푼 기준으로 한스푼 드시면 됩니다 :)

안에 내용물을 보여드릴게요!
위에 막개는 다 뜯으셔도 돼요~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하얀 분말가루인데 입자도 엄청 고와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바로 물에서 녹더라구요~
저는 지금 일주일동안 복용 중인데 부담이 없어서 좋았어요!
유산균 먹으면 배 아파서 화장실에 가는 게 아니라 그냥 마려워서 가는 느낌이에요! 장에 자극이 많지 않고 자연스럽게 유도 시키는 것 같아요~
더욱 효과를 극대화시키려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과 섭취해주세요! 더좋답니다 ㅎㅎ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