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아크네스의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를 리뷰하러 왔어요~ 요즘 등드름이랑 가슴 쪽에 트러블이 조금 생겨서 바디워시를 바꿔봤어요!
아크네스가 여드름 전문 제품들이라 믿음이 가고 제가 아크네스 여드름 패치를 계속 쓰고 있거든요 ㅎㅎ 넘좋아요 :)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제일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는 만이천원정도에 구매했어요!
바디워시가 500ml인데 용량에 비해 가격도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에는 피지, 노폐물, 각질 제거에 좋은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트러블에 좋은 것 같아요!

펌프로 되어 있어서 바디타월에 펌프 한 번 정도만 써도 금방 거품이 잘 나더라구요!

향도 거의 안나는 느낌!
그리고 투명이에요~
손에 먼저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손에는 별로 거품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이 제품은 꼭 타월로 같이 쓰셔야 거품이 잘 나요~
그리고 다른 바디워시 제품 중에 씻고 나면 미끈덕 거리는 제품들이 간혹 있는데 이 제품은 미끈덕한 느낌이 별로 없고 가벼워요 :)

✔️등드름, 가슴 트러블 등 몸에 트러블이 자주 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그리고 팁을 드리자면 머리 감고 트린트먼트를 할 때 등이나 몸에 안 묻게 행궈주세요!! 이게 힘드신 분들은 거품타월을 샤워 끝나기 직전에 한 번 더 등을 닦아주세요 :)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이게 진짜 중요하더라구요!!
그리고 바디워시도 꾸준히 쓰세요~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