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본적인 영어의 독해 시작으로 천일문을 구입했어요!
중등, 고등, 편입 독해를 시작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영어는 기본부터 차근차근 다져야 어려운 문제도 쉽게 풀 수 있다고 해요 :) 그리고 영어에서는 독해가 제일 중요하다는 사실!! 어휘와 문법은 독해를 하기 위해서 시작하죠..!

저는 편입 준비로 기본적인 어휘와 문법을 다지면서 천일문을 기본부터 시작하고 있어요! 천일문 기본에 있는 문장들을 회독하면서 내것으로 만들어야 해요 :)

천일문 책은 인터넷에서 구매했는데요!
알라딘으로 구매하시는 게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매일 주는 1일 마일리지를 꼭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ㅎㅎ

천일문은 입문/기본/핵심/완성 순서로 되어 있어요!
중등이시거나 진짜 베이스가 없는 분들은 입문부터 추천드려요~ 하지만 편입 준비하시는 분들은 시간이 많지 않으니 기본부터 시작해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기본은 고1수준이에요!!
천일문 독해를 하면서 어휘나 문법들도 외우면서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예를들면 md중학영어나 능률영어어원편!!
꼭 외우면서 해보세요 :)

문제집 자체가 데일리로 나눠서 풀기가 좋고 설명도 간결하게 잘 되어 있어서 보기 편해요!
기본이라 그런지 문장이 별로 길지가 않아서 금방 하실 수 있어요 :)

위에 큐알코드로 영어 발음을 직접 들으실 수 있어요!
읽고 듣고 말하고 쓰고를 바로 하다보면 외우는 것보다 힘들지 않아요~

그리고 뒤 부분에 천일비급 해설책도 들어 있어요!
해설책도 꼼꼼히 보시면서 해석해 보세요!!

자세히 나와있죠?! ㅎㅎ 처음에는 복잡해보일 수 있지만 금방 적응이 된답니다!
저도 내돈내산으로 구입하고 지금 풀고 있는 중인데 반복적으로 매일매일 해석하는 습관을 길들이니깐 독해가 쉬워지네요~ 저도 기본부터 완성까지 마무리 할게요 :)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