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학사 편입 준비로 에듀월 매경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어요! 자격증 학점을 따기 위해 노력중 ㅜㅜ
경제와 경영에 노베이스라서 너무 걱정이었는데 유튜브 보니깐 우수등급은 다 따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4월 초 시험에 준비합니다 ㅎㅎ

에듀윌 2주 끝장으로 구매했어요~
단기로 점수를 확 올려볼려구요!
아직 시험이 3주정도 남았는데 2주 끝장으로 바짝 끝내고
계속 회독하고 개념 외우고 유튜브 인강도 들을려고 합니다~

저는 mbti j로서 이렇게 플랜이 짜여 있는게 좋더라구요~
하루 하루 목표치를 끝내기!!

에듀윌 2주 끝장에 특별부록으로 시사용어 300선도 들어있답니다 :) 나중에 시험보기 며칠 전 바짝 보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ㅋㅋ

매경테스트는 시험 전에 올라오면 시사용어들도 외우고 가야되는 거 다들 알죠?! ㅎㅎ
그래도 미리미리 시사용어 300도 보기~

뒤에 쪽지시험도 들어있어요!
개념 정리하기에 좋아요
O/X , 빈칸 채우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한 챕터당 10문제씩 중요 개념만 포함 되어 있어서 좋네요 :)
답도 바로 바로 밑에 있어서 편했어요 ㅎㅎ

앞부분에 들어 있는 책갈피 계획표!
저는 이런게 좋더라구요~
잘라서 유용하게 쓰고 있는 중입니다 :)

경제편 경영편 앞 뒤로 총 2장이 들어있어요~
계획표 체크도 하고 엄청 좋네요 :)
이제 문제집 내용을 설명해드릴게요!

한 챕터당 중요 개념만 모여져 있어서 좋았어요!
요점만 보면 되니깐 좋더라구요 ㅎㅎ
기본서 샀으면 머리 터졌을지도..ㅋㅋ

한 챕터당 개념 2-3쪽과 문제풀이 4-8개 정도 있어요!
바로 개념 적용하기도 좋고 딱 중요 문제만 마스터하겠다는 마음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

뒷부분에는 파이널모의고사 2회분이 들어 있어요 :)
시험보기 며칠 전 풀면 좋을 것 같네요!

✔️아직 문제집을 푼 지 3일차인데 경제 부분 반 정도 풀었네요..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유튜브 강의와 함께 공부하고 있어요 (무료인 너무쉬운매경테스트 강의를 보고 있습니다!)
열심히 3주 동안 바짝 공부해서 최우수 등급을 따고 올게요!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