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종로 익선동 놀거리에서 best 5
안에 드는 콤콤오락실을 리뷰하러 왔어요 :)

종로 익선동 골목거리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익선동에서 놀다보면 나와요 ㅎㅎ

콤콤오락실은 2층으로 되어있어요!
분위기도 레트로 감성이라 예쁘고
포토존으로도 굿굿!!

간판부터 완전 레트로 ㅎㅎ
콤콤오락실에 왔는데 현금 없어서 게임을 못 한다구요?
여기에는 atm기계도 있고 지폐 교환 동전 교환이 다 있어요 ㅋㅋ 걱정 필요 없음~

내부로 들어오면 1층은 리듬게임 2층은
추억게임으로 나눠져있어요!
완전 분위기가 예쁘지 않나요 ?! ㅋㅎㅋㅎ

입구에 미니 뽑기~
엄청 많아서 다 하고 싶었답니다 ㅎㅎ
미니뽑기 옆에 동전 교환기도 있어요~

1층 놀거리!
우리가 즐겨하던 오락실 게임 다 있어요!!
새로운 게임도 많이 있다능~

재밌는 게 많아서 시간이 쭉쭉갑니다 ㅋㅋ
1층이 놀거리가 더 많은 듯,,

오락실의 인기템!!
제일 재미있음 ㅎㅎ
모두들 즐기고 가세요 :)

스트레스 풀기 좋은 게임들도 있답니다!!
아쉽게도 신기록은 못세움 ㅜ

2층은 추억의 오락실과 동백꽃 필 무렵 포토존이 있어요!
포토존이 있다고 하니 궁금~
아쉽게도 2층 내부 사진은 못찍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꼭 직접 가보세요 ㅎㅎ

친구나 연인끼리 가기 좋은 곳!!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