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익선동에 놀러갔다가 발견한 예쁜 카페를 소개합니다 :)

익선동 식물 카페


익선동에는 예쁘고 느낌적인 카페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익선동 식물’카페가 제일 예뻤던 카페!

익선동 식물카페는 종로3가역 4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역 근처에서도 익선동 골목쪽으로 들어와야 해요 ㅎㅎ!

식물카페는 매일 12시부터 23시까지 영업해요~
낮에는 카페 위주! 저녁에는 와인, 칵테일도 판매해요!
그리고 여기서 팁! 테이크 아웃하면
10% 할인이 된다고 합니당 :)

들어오면 바로 주문대에서
메뉴판을 들고 앉을 자리로 가시면 돼요~
그리고 주문해주면 끄읏~

카페 메뉴판!
종류가 되게 많은데 제가 주문한 메뉴판만 찍었어요~
그리고 제일 맛있어보이는 딸기라떼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소년, 소녀 커피가 여기 카페에 메인 커피 같아요 ㅎㅎ
시그니처 메뉴~
저는 소녀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소년과 다르게 수제크림이 올라간대요 ㅎㅎ

제가 앉은 자리가 완전 명당인 자리~
낮에 오시면 꼭 여기에 앉으세요!
완전 포토존 Good
그리고 날씨 좋은 날이어서 더 좋았어요 :)

소녀 아이스 커피와 딸기 라떼!
완전 맛있어보이죠?!
비주얼 짱~
역시 날씨 좋은 날에는 아이스를 꼭 드셔보세요 :)

딸기라떼!
먹기 전에 충분히 저어주세요
위에 생딸기도 얹어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릴게요옹~

소녀 아이스 커피!
저는 커피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완전 초코커피~
아이스크림 와일드 바디? 맛이 나요 ㅎㅎ
위에 크림이랑 초코칩 완전 맛있어요!
초코러버로서 추천드립니다 :)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